서프

참 좋은 우리나라

순수한 남자 2008. 2. 28. 20:13
참 좋은 우리나라
번호 217923  글쓴이 손오공 (sonogong)  조회 667  누리 335 (335/0)  등록일 2008-2-28 11:45 대문 10 추천

선진과 실용. 참 좋은 말들은 다 가져다 씁니다. 그 말뜻도 알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자연이 좋아 수 억원어치 자연을 사 놓은 분은 자연으로 돌아갔다고 합니다. 참여정부 보고 코드 인사라고 했었지요. 그래도 그 코드는 역사속에 나름대로 소명의식을 가진 코드였습니다. 물론 보수들이야 아마추어 코드라고 했었지요. 그래도 고소영이나오고 강부자가 나오는 1%의 사적코드는 아니었습니다.

한승수 국무총리후보, 12,12 신군부 헌정 파괴 국보위 참여. 그 때 그시절의 사람이 아직도 활동하는 우리나라 참 좋은 나라인것 같습니다. 공직자 윤리법 위반, 편법 증여, 위장 전입. 더구나 장남은 군 복무 중에 해외로 골프여행을 다녀오셨답니다. 군 복무 중에 해외로 골프 여행도 보내주는 우리나라 참 좋은 나라 입니다.

한주홍 통일부장관 후보, 억울하게 밀린 세금 다 내고 아들 군대 보내기로 하고 돌아간다고 하지만 한미간 전쟁이 벌어지며, 2007년에 남한이 무정부상태가 된다는 극우망령 발언. 이런 극우반공주의자가 통일부 장관이 될 수 있는 우리나라 좋은 나라입니다.

이상희 국방부장관, 미군이전 관련 평택시민들의 시위에 대하여 "개빨 분자"들은 진압해야 한다며 무장병력 투입을 계획한 사람. 옆에 있던 사람들이 끔찍해서 말렸다고 합니다. 국민의 가슴에 총부리를 들이댈 발상을 할 수 있는 사람이 국방부 장관님이 된답니다. 이제 누가 까불면 군이 출동하여 주는 그런 좋은 나라입니다.

김성이 복지부장관, 전두환이 삼청교육대로 국민들을 걸레 빨듯이 빨아치울 때,  걸레를 깨끗이 빠는 방법으로 추종자들로부터 아직도 일해 공원을 만든다는 위대하신 전두환 각하 나으리로 부터 표창까지 받으신 분. 논문 표절. 박미석 청와대 수석도 열심히 살기위한 열정으로 논문을 표절했다고 하네요. 논문 표절이 열심히 사는 표상이 되는 참 좋은 우리나라입니다.

전 국토를 사랑하기 전에 물러나 주신 박은경 환경부 장관님 감사합니다. 유방암이 아닌 것에서 물러나주신 이춘호 여성부 장관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종합 검진 한 번 받아보시지요. 대장암이 아닌 것도 밝혀질 테고, 폐암이 아닌 것도 밝혀질 것입니다. 위장암도 아닐테고... 대체 오피스텔이 몇 채란 말입니까? 많은 선물 받을 수 있어서 행복하시겠습니다.

유인촌, 원세훈, 이윤호 내정자님들. 한 번 만나보고 싶습니다. '재 테크의 귀재들' 이란 프로그램 만들어 볼까 합니다. 부동산 투자, 주식, 채권거래. 일본 채권거래를 통한 환차익. 존경스럽습니다. 부자가 뭐 잘못이겠습니까? 그런데 왜 재산 신고를 누락시키는지도 궁금합니다. 세금이나 잘 내 주십시오. 쓸데없이 쪽팔리게 증여세 같은 것 삥땅칠 생각 마시고. 그래야 라면값 100원 인상에 벌벌 떠는 우리같은 서민들도 떨어지는 콩고물이나마 맛보지 않겠습니까?

돈 없는 사람들 중에 능력있는 사람 찾기가 힘들다고 하셨다네요. 그렇게 1%에서 능력있는 사람들만 골랐다는데 교육부 장관이라는 자가 본고사 부활, 수능 등급제 폐지 등 전공 분야의 기초적인 질문에도 준비 못했다는 대답밖에 없네요. 노동부 장관 역시 특수 고용직, 사회의 이슈인 비정규직 문제에서 조차 깊이 생각 못해, 계획 못세워, 고용문제 실력 없어 회의 불참. 이런 답변만 늘어놓고 있습니까?

인사청문회 하루만에 도덕성 보다는 능력을 샀다는 그분의 말씀을 머쓱하게 만들고 있네요. 해당부처의 핵심현안 마저도 모르쇠로 일관하는 그들이 소양과 업무 능력이 무엇인지나 알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도덕성도, 소양도, 업무능력도... 그래도 장관이 될 수 있는 우리나라 참 좋은 나라인 것이 틀림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