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하나님! MB 좀 잡아주세요. 진짜 사고 칠 것 같습니다
(서프라이즈 / e-마당 / 2010-06-11)
오, 하나님… 맙소사 입니다. 제 말 좀 들어주십시오. 그리고 진짜 MB 좀 잡아주세요. 이거 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 심히 난감한 지경입니다. 웃는다면 비웃음일 것이고, 운다면 뭐 이런 황당한 시츄에이션이 다 있나 싶어서이겠지요.
3월 26일, 천안함 침몰사고가 나자마자 MB 청와대에서는 안보관련 장관회의를 열었습니다. 그 자리에서 MB 왈, ‘우리 군이 초기대응을 잘 했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감사원의 천안함 침몰사고 관련 감사결과는 초기대응에 실패했다는 겁니다. 군 지휘부의 전투 예방 및 준비태세는 물론, 상황보고·전파, 위기대응조치, 군사기밀 관리 등에서 군과 국방부에 문제가 있었음이 드러났다는 겁니다. 이에 따라 장성급 중 대장 1명, 중장 4명, 소장 3명, 준장 5명을 포함한 13명, 대령 9명과 중령 1명 등 영관급 10명 등 현역 군인 23명 및 국방부 고위 공무원 2명을 징계대상으로 국방부에 통보했다는 겁니다.
대체 이게 뭔 일입니까? 이거 정말 하나님 맙소사 아닙니까? 대통령 주재 안보관련 장관회의에서 칭찬받은 일이 감사원의 감사결과로는 처벌대상으로 바뀌었습니다. 놀라 자빠질 일 아닙니까? 누구 말을 믿어야 합니까? 감사원 감사가 엉터리입니까? MB와 함께 안보관련 장관회의를 했든 그자들이 엉터리인 겁니까? 어느 한 쪽은 지금 개박살이 나야 할 상황입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MB 는 짬밥(잔반)을 먹어본 적도 없는 군미필자이니까 초기대응을 잘했는지 못했는지 개뿔도 모른다손 치더라도 그 회의에 참석한 안보관련 장관들은 또 뭡니까? 간신배들입니까? 딱 보면 알 일을 두고 MB 눈치 살피며 할 말을 못 한 겁니까? 안 한 겁니까? 청와대에 군미필자들이 아무리 득실거리기로서니 안보관련 장관회의의 참석자들조차 모두 군미필자들인 겁니까? 희한한 일입니다. 상상불가의 일이 지금 대한민국 청와대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하나님, 솔직히 얘기해서요. 진짜 솔직히 얘기해서요. 천안함 침몰사고, 그거 민군 합동조사단이네 뭐네 꾸려서 두 달씩이나 조사한답시고 난리를 필 일입니까? 그거 누가 봐도 쇼입니다. 웃기는 코미디죠.
왜 그런가 한번 말씀드릴까요? 침몰사고 당시에 생존자들… 지금도 여전히 살아있습니다. 그들이 당시 상황을 모르겠습니까? 당시 어떤 상황이었는지 그들에게 물어보면 바로 답이 나옵니다. 그런데 입도 벙긋 못 하게 통제하고 있습니다., 200~300kg의 폭약이 배 3m 인근에서 폭발했고, 물기둥이 100m나 치솟았다는데… 그 배에 타고 있던 생존자들이 당시 충격이 어떠했는지 다 알고 있을 것 아닙니까? 그런데 생존자들은 타박상이나 골절상을 입은 사람이 전혀 없습니다. 다 멀쩡해요. 왜 그렇죠? 이게 대체 이해가 될 일입니까? 그러니 인터뷰도 못하게 통제해야죠. 사실이 들통나면 안 되니까 함부로 이런 저런 얘기 못하도록 입을 막을 수밖에 더 있나요? 그러니까 초병이 물기둥을 봤네, 사체가 어떻네… 엉뚱한 거짓말을 하는 거죠?
그리고 사고 당시는 한미가 합동해상군사훈련 중이었습니다. 당시 정찰기도 떠 있었을 거고, 더 놓은 곳에서는 인공위성이 있었겠죠. 이런저런 장비로 인근 훈련상황이 모두 촬영되고 있었을 겁니다. 물기둥이 100m나 치솟았다면 그 장면이 담긴 영상자료 내놓으면 누가 의심하겠습니까? 그런 결정적인 자료는 없습니까? 없으니까 못 내놓는 거죠? 사실이 아니니까 못 내놓는 거죠? 눈 가리고 아웅 하지 맙시다!!!
또 말입니다. 미국은 동맹국들에게 많은 군사정보를 제공합니다. 우리도 미국이 제공하는 군사정보에 크게 의존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그런데 미국이 천안함 침몰사고가 북한의 어뢰공격에 의한 것이란 것을 입증할 만한 어떤 정보나 자료를 제공한 게 있습니까? 없잖습니까. 왜 없죠? 사실이 아니니까 없는 겁니다. 천안함 침몰사고가 북한의 어뢰공격에 의한 것이라는 주장과 근거자료는 전부 청와대와 국방부가 생산해낸 겁니다. 이것은 아주 위험한 진실입니다.
그리고 또, 당시 항적기록과 교신기록에도 어뢰폭발에 의한 침몰이라는 것을 입증할 내용이 많이 있을 겁니다. 그런데 그런 자료 하나도 못 내놓는 것 아닙니까? 사실이 아니니까 못 내놓고, 군사기밀사항이라면서 숨기기에만 급급한 거 아닙니까. 그거 내놓으면 천안함 침몰사고는 어뢰폭발에 의한 게 아니라는 게 들통나니까 못 내놓는 거죠?
자, 그리고 합조단에서 북한의 어뢰공격에 의한 것을 입증할 결정적 증거라면 내놓은 ‘1번’이라는 글자가 쓰인 어뢰… 그거 쌍끌이어선이 건진 게 아니라는 거 아는 사람은 다 압니다. 쌍끌이 작업하는 영상을 보면 정작 그물에 걸려 올라오는 어뢰 잔해 장면은 없습디다. 왜 없습니까? 분위기만 연출해서 마치 건져 올린 것처럼 만들었죠? 그거 영상 보면 누구나 알 수 있습니다. 조작했다는 거 금방 눈에 띕니다. 왜 이런 장난하는 거죠?
솔직해 집시다. 북한의 어뢰공격에 의해 천안함이 침몰되었다면 이를 입증하는 일은 전혀 어려운 일이 아닐 겁니다. 사실이 아니니까 그걸 조작하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는 것일 뿐입니다. 합조단의 발표 이후 기자회견에서도 모순투성이였습니다. 천안함이 북한의 어뢰 공격에 의해 침몰되었다고 믿는 사람은 조선일보 애독자들뿐일 겁니다.
근데, 큰일입니다. 6.2 지방선거 전에는 아주 비장한 표정으로 전생불사론을 외치더니 선거 끝나자마자 전쟁은 없다고 외칩니다. 한 입 가지고 두말하고 있습니다. 옛말에 일구이언은 이부지자라고 했습니다. 애비가 둘인 후레자식이라는 뜻입니다. 뭐, 지금은 이게 욕이 아니라면 어쩔 수 없습니다만.
하여튼 남북관계 박살 내면서 휴전선 철책선 따라 대북심리전용 확성기 설치 끝냈다고요? 북한은 방송을 하면 조준사격하겠다고 했습니다. 만약에 한반도에 다시 총성이 나고, 아군 중에 사상자가 발생하면 그때는 MB는 전범이 되는 겁니다. 전범 처리를 어떻게 하는지 지난 역사를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하나님, 진짜 맙소사 입니다. 장로도 당신의 종이라면 거짓말을 못하게 하시던지, 거짓말을 하는 종을 버리시던지 좀 하십시오. 대통령직을 해임하시면 더 좋습니다. 바라던 바이고요. 요즘 진짜 MB 주연의 코미디를 보고 있는데 웃긴다는 것은 그냥 해보는 말이고요, 정말 어이가 없고, 분노가 하늘을 찌들 듯합니다. 저만 그런 게 아니라 대부분의 국민들이 그렇습니다. 하나님, 제발 빨리 좀 조치해 주세요!!!
천안함 침몰사고의 진실, 이 희대의 사기사건의 전모는 꼭 밝혀야 합니다!
e-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