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

천안함, 자작극이었다! "미언론인 폭로'

순수한 남자 2010. 12. 31. 14:38

천안함, 자작극이었다! "미언론인 폭로'
번호 224632  글쓴이 웨인멛슨  조회 3156  누리 915 (915-0, 48:124:0)  등록일 2010-12-31 09:38
대문 58 [천안함] 


천안함, 자작극이었다! "미언론인 폭로'
(서울의소리 / 2010-12-30)

 

-이 뉴스영상은 지난 2010년 5월 28일 RT.com에서 소개되었으며 국내에 큰 반향을 일으킨 바 있습니다. 분석가 웨인 멧슨은 천안함 사건이 미국의 조작극이라는 주장을 펴고 있으나 침몰의 직접적인 원인인 '좌초'가 아닌 '어뢰'라는 주장을 펴기도 했습니다.

'천안함 침몰은 자작극'이었다.
 
미국 내 '추적의 심층 취재 전문가' 언론인인 웨인 멧슨 (Wayne Madsen)으로 부터 음모론이 제기되어 충격을 주고 있다.



Wayne Madsen: Japan real target of Korea attack Was the destruction of the South Korean warship Cheonan a provocation? 

Can it be compared to the Gulf of Tonkin? RT contributor Wayne Madsen says that the sinking of the warship was really intended to convince Japan not to move US forces off Okinawa as well as divert the attention of Americans from the dire economic situation at home. 

출처 : RTAmerica, http://www.youtube.com/watch?v=MoKv7KM2ndA

영상 뉴스 등에 따르면 천안함 침몰 원인은 좌초냐 북한산 어뢰냐라는 논의는 전쟁 음모 앞에 놓여있는 참담한 현실이 되었다고 말했다.
 
이명박 정권에 대해  미국과 함께 일본의 묵인 하에 전쟁으로 치닫는 참으로 위험한 음모가 진행되고 있었다고 폭로 하였다.

위 영상이 전하는 뉴스에 의하면, 천안함 침몰 참사는 '미 해군 잠수 특공대에 의한 자작극이면 이러한 작전을 위해 어뢰 샘플을 갖고 있었다'는 이야기 이다. 
 
아울러 전체적인 웨인 멧슨의 대담 소식 등을 종합해 보면, 천안함 사건은 미국의 'false flag 이라고 표현하는데 자국의 경제 침체를 뚫고 나갈 수 있는 방법 중의 하나로 전쟁을 도발하기 위한 덮어씌우기 전술이라는 표현을 썼다.
 
미국이 일본의 오키나와 해군기지 존속을 위해 양해를 구해 의도적(자작극)으로 사건을 만든 것이라는 내용이어서 더욱 충격적이다. 
 
최근 중국의 입장과 달리 일본이 무조건 이명박에게 지지를 표명하고 나서는 이유가 명백해지는 부분이기도 하다고 전했다


서울의소리


출처 : http://amn.networknews.co.kr/sub_read.html?uid=2765&se

 

[관련 글]

천안함은 통킹만 사건의 제 2막 
정보에 따르면 전형적인 덤터기 씌우기 작전이다

False Flag Operation - Wayne Madsen


1. 오키나와 해병기지의 존속을 위해서 미국이 일본의 양해얻어 의도적으로 유발한 사건이다.

2. 극우주의자 이명박이 정권을 잡고는 초강력 대북한 정책으로 궁지에 몰아왔다.

3. 무고한 피해자인 북한은 경제협력과 북핵문제에서 아주 궁핍하고 어려운데 이 사건을 통해서 얻을 수 있는 아무런 실익이 없다.

4. 거의 안댕기는 김정일은 국가차원의 극한의 위기를 감지하고 중국을 방문한거다.

5. 미국이 북한을 지목하고 북한은 즉각 부인하고 중국은 북한의 입장을 신뢰하고 미국의 의도를 강력히 의심하는 중이다.

6. 사고 지역은 한미합동 레이다기지, 첨단정찰시설 등 모든 것이 갖추어있는 지역이고 하필 사고 당시 인근 해역에 미국 함대가 밀집해 있었으며 미 살보함에 16 심해다이버가 동승하고 있었다는 것은 우연의 일치가 아니다. 독일제란 어뢰는 북한에 판매되지 않는 거다.

7. 한반도는 기술적으로 전시상태고 일촉즉발의 위험지대다.

8. 오바마가 천명한 외교원칙은 여전히 일방주의이고 부쉬의 정책을 그대로 답습해서 포장지만 살짝 바꾼거다. 냉전정책은 한 술 더뜬다.

9. 힐러리가 한국을 찍고 중국 방문한 목적은 천안함 사건에 대한 미국의 입장을 강조하고 거래하러 간거다. 근데 중국은 요지부동이고 여전히 미국을 의심하고 있다.

10. 분명한 것은 미국이 통킹만사건, 이라크 침공 처럼 누명을 씌워서 외교목적을 달성하려 하는 것이고 미국이 그 전문가란 것은 세상이 다 안다.

덧붙여 <AP>에 따르면  일본의 유키오 히토야마 총리는 남북간의 긴장이 고조됨에 따라 그가 선거 기간중 공약으로 내걸었던  미군 기지 이전문제에 대한 부담이 줄어들었으며, 오키나와에 주둔한 미 해군 기지의 철거 여부가 불투명해졌다고 암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출처 : 원본 글 삭제


원문 주소 - http://www.seoprise.com/board/view.php?table=seoprise_12&uid=224632